대한수의학회 추계국제학술대회, 학계·업계·임상 한 자리에

10월 29-30일, 더케이호텔 경주서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대한수의학회(이사장 강종구)가 2015년도 추계국제학술대회를 경주에서 개최한다.

10월 29일과 30일 양일간 더케이호텔 경주에서 열릴 이번 학술대회는 ‘최근 생명과학과 수의학의 연계’를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학술대회에는 줄기세포와 신약개발, 신경과학, 종양, 생리활성물질 등 생명과학 관련 내용뿐만 아니라 CEO 포럼, 수의학교육, 인간과 동물의 통합 보건 시스템 등 다양한 주제의 세션이 마련됐다.

CEO 포럼에는 바이오노트 조영식 대표를 비롯해 유바이오로직스 백영옥 대표, 코미팜 문성철 대표, 크로엔리서치 박영찬 대표 등 수의생명과학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수의사 CEO들이 참석한다.

인간과 동물의 통합 보건 시스템을 논의할 오후 심포지움에는 학계와 함께 김현욱, 박자실, 위혜진 원장이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대한수의학회 추계국제학술대회는 농어업분야의 다산컨퍼런스와 한국PRRS연구회 창립총회와 함께 열린다.

다산컨퍼런스는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과 에볼라 바이러스, 메르스, AI 등 인수공통전염병을 주제로 진행된다. 한국PRRS연구회는 창립총회와 함께 국내 PRRS 연구의 발전방향을 모색할 전망이다.

2015 대한수의학회 추계학술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대한수의학회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수의학회 추계국제학술대회, 학계·업계·임상 한 자리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