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와 고양이의 결석관리 방법은?로얄캐닌 7차 웨비나 신청 한창

키트 스터게스 수의가 강사로 나서 결석 원인부터 관리·치료방법 설명 예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royalcanin_7th_webinar_1
로얄캐닌코리아(대표이사 박성준)의 7번째 웹 세미나(이하 웨비나)가 9월 17일(목) 밤 8시 ‘개와 고양이의 요로결석 질환과 영양학적 관리’를 주제로 개최된다.

RCVS의 내과학 전문의인 키트 스터게스(Kit Sturgess) 수의사가 이번 웨비나의 강사로 나선다. 키트 수의사는 1986년 케임브릿지 대학을 졸업하고 6년간 임상경험을 쌓은 후 방사선의 자격증 취득했고, 이후 브리스톨 대학 및 왕립대학에서 근무하며 박사학위, 심장학 자격증, 소동물의학 학위를 취득했다. 현재는 2차 동물병원에서 근무하고 있다.

키트 수의사는 이번 웨비나에서 개와 고양이 결석질환의 병인론에서부터 일반적인 증상과 진단에서의 영상기법의 적용 등에 대해 설명하고, 결석질환의 관리와 치료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kit_sturgess
로얄캐닌코리아 웨비나 사이트를 통해 수강 신청 및 강의 시청을 할 수 있으며, 강의는 PC 뿐 아니라 스마트폰(아이폰, 안드로인드폰), 태블릿 PC(IOS, 안드로이드) 모두에서 불편함 없이 수강 가능하다.웨비나 참가비는 없으며, 등록기간은 9월 16일(수) 밤 12시 까지다.

로얄캐닌코리아 측은 웨비나에 참가한 모든 사람에게 ‘웨비나 수료증’을 증정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소형 전자저울(10명), 소동물의 감별진단(Differential Diagnosis in Small Animal Medicine) 서적(10명), 스크럽 상의(1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로얄캐닌 7차 웨비나 정보 확인 및 수강 신청하기(클릭)

개와 고양이의 결석관리 방법은?로얄캐닌 7차 웨비나 신청 한창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