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의 모든 것,8월 22∼23일 수의사에게 직접 물어보세요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kaha expo_1
반려동물에 대한 궁금증이 많은 보호자, 수의사가 되고 싶은 어린이, 수의학과 진학을 준비 중인 학생, 기타 반려동물 정보를 원하는 사람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8월 22일(토)~23일(일) 일산 KINTEX 제1전시장 3층에서 개최되는 ‘수의사와 보호자가 함께하는 동물건강의료박람회(KAHA EXPO, 카하 엑스포)’에서 다양한 반려동물 강의와 무료건강검진상담, 수의사직업체험 등이 진행된다.

2015kaha expo_for owners12015kaha expo_for owners2

한국동물병원협회(KAHA) 소속의 수의사들이 직접 강사로 나서 ▲반려견에 대해 알아봅시다 ▲평생의 행복을 좌우하는 사회화 교육 ▲치매!! 내 반려동물이! ▲우리 고양이의 이해와 건강관리 ▲내 강아지와 고양이의 구강관리 ▲매너있는 반려견, 젠틀한 보호자 되기 ▲반려동물이 함께 있기에 더 행복한 임신과 육아 ▲반려동물 체중관리 ▲반려동물 생식, 독인가 약인가? 등 다양한 강의를 진행한다.

반려동물 보호자는 물론 일반 시민도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각 세미나 별 수강 인원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사전 등록을 해야 한다.

강의 뿐만 아니라 ‘펫닥터스 시즌2’에 출연한 수의사 6명이 직접 나서 반려동물의 건강 문제를 상담해주는 ‘무료건강검진 상담관’, 수의사를 꿈꾸는 어린이나 수의학과 진학을 꿈꾸는 학생들을 위한 ‘수의사 직업 체험관·수의학과 진학 상담관’, 출생부터 노년까지 반려견의 생애주기에 따른 발달 특징과 보호자 실천사항을 파악하는 ‘반려동물 건강관리 정보관’도 별도로 운영된다.

한국동물병원협회 측은 “이번 박람회는 지난 10년 동안 진행되었던 국제학술대회를 한층 더 발전시켜 일반 시민들과도 함께 하는 행사로 기획했다”며 “반려동물 보호자 및 일반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KAHA EXPO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가능하다.

반려동물의 모든 것,8월 22∼23일 수의사에게 직접 물어보세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