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 고양이의 식이관리 방법은? 7월 16일 로얄캐닌 웨비나 개최

BSAVA 회장 출신 그랜드 페트리 수의사...강사로 나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royalcanin_6th webinar
로얄캐닌코리아(대표이사 박성준)의 6번째 웨비나가 7월 16일(목) 밤 8시에 개최된다.

이번 웨비나의 주제는 ‘고양이 당뇨병에서의 식이 관리’이며, 그랜트 페트리 수의사가 강사로 나선다. 영국 왕립수의과대학 강사인 그랜트 수의사는 케임브릿지 대학을 졸업했으며 RCVS 멤버로 심장학과 소동물 의학분야 등 2가지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2010년에는 BSAVA 회장을 역임하기도 했다.

그랜트 수의사는 이번 강의에서 당뇨병의 기전부터 치료까지의 전반적인 내용을 바탕으로 당뇨병에서의 영양학적 관리의 개념과 적용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grant petrie
이번 웨비나는 로얄캐닌코리아 웨비나 사이트를 통해 수강 신청 및 강의 시청을 할 수 있다. 강의는 PC 뿐 아니라 스마트폰(아이폰, 안드로인드폰), 태블릿 PC(IOS, 안드로이드) 모두에서 불편함 없이 수강 가능하다.

웨비나 참가비는 없으며, 등록기간은 7월 15일(수) 밤 12시 까지다.

로얄캐닌코리아 측은 웨비나에 참가한 모든 사람에게 ‘웨비나 수료증’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소형 전자저울(20명), 소동물의 감별진단(Differential Diagnosis in Small Animal Medicine) 서적(20명), 스크럽 상의(2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로얄캐닌 6차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수강신청은 로얄캐닌코리아 홈페이지(클릭)에서 가능하다.

royalcanin_6th_webinar_banner

당뇨병 고양이의 식이관리 방법은? 7월 16일 로얄캐닌 웨비나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