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병원 개원시 꼭 알아야 하는 점은?5월 10일 동물병원 개원 세미나 개최

입지선정, 자금조달, 인테리어, 의료장비, 홍보까지..동물병원 개원의 모든 것 담겨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dv_seminar_poster500

동물병원 개원은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각 분야 전문가를 초청해 동물병원 개원 준비시 꼭 알아야 할 내용을 소개하는 세미나가 개최된다.

‘동물병원 개원 세미나 A to Z(입지선정부터 홍보·마케팅까지)’라는 제목으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5월 10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ING 오렌지타워 3층 1강의실(선릉역 4번 출구)에서 열린다.

세미나에서는 ▲동물병원 산업현황(한국 동물병원의 현 주소는?) ▲동물병원 개원규모 결정(나는 1인 병원이 맞는가, 동업이 맞는가?) ▲개원 프로토콜(입지선정부터 오픈식까지) ▲동물병원 인테리어(원장님과 함께하는 인테리어) ▲동물병원 개원 자금 가이드(수의사 대출상품 소개 및 대출시 유의할 점) ▲동물병원 의료기기 및 동물용의약품(내 병원 규모에 맞는 장비와 약품은?) ▲동물병원 온라인 마케팅, 이것만 하면 OK 등 총 7개의 강의가 진행된다.

동물병원 전자차트 이프렌즈(e-friends)를 서비스하는 PNV의 심훈섭 대표, 서상혁 VIP동물병원 성신여대점 원장, 이종찬 치료멍멍동물의료센터 반포 원장, 김이슬 고감도 인테리어 팀장, 조병기 기업은행 과장, 고덕진 에레혼 대표 등이 강사로 나서며, 의료기기 및 동물용의약품 강의는 한미메드라인과 화영약품에서 담당한다. 두 회사는 이 날 참가한 수의사들에게 별도의 혜택과 경품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2015animalclinic_open

이번 세미나는 실제 동물병원 원장부터 동물병원 산업계 전문가, 수의사 대출 전문가, 인테리어 전문가, 병원 홍보·마케팅 전문가, 동물병원 의료기기·의약품 업체가 참여하는 전문화된 형태의 세미나다. 의료계에서는 이와 비슷한 병원 개원 세미나가 많이 개최되고 있지만, 국내 수의계에서 전문화된 동물병원 개원 세미나가 개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참가비는 5만원(점심포함)이며 동물병원 개원 예정이거나, 동물병원 경영에 관심 있는 수의사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인원수 100명 제한).

참가신청 : 선착순 100명 신청이 완료됐습니다.

동물병원 개원시 꼭 알아야 하는 점은?5월 10일 동물병원 개원 세미나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