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동물외과학 저자 fossum 초청` 임상수의학회 춘계대회 5월 개최

5월 16일, 17일 양일간 대구광역시 엑스코에서 열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50318 ksvc fossum
Small Animal Surgery 대표저자
Theresa Welch Fossum

2015년 한국임상수의학회 춘계학술대회가 오는 5월 16일(토)과 17일(일) 양일간 대구광역시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임상수의학의 발전과 향상, 임상수의사 상호간의 친목과 권익의 옹호를 위해 1984년 설립된 한국임상수의학회는 이후 매년 봄과 가을에 학술대회를 개최해 오고 있다.

지난 2014년 추계학술대회는 약 300여명의 수의사가 참가해 임상학술정보를 교류했으며, 특히 그 해 봄 창립된 한국소임상수의사회의 첫 학술대회가 함께 개최될 수 있도록 한국수의임상교육협의회와 함께 지원하여 교류의 스펙트럼을 넓힌 바 있다.

이번 춘계학술대회에서는 첫날인 16일에 각 임상과목별 일반학술연제발표를 진행한 후 17일 본격적인 학술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수의외과학(Small Animal Surgery)의 대표저자인 포섬(Theresa W. Fossum) 교수를 초청, 소화기관 수술 및 흉강의 외과적 질환관리 등에 대한 집중 강연이 진행된다.

이 밖에도 강지훈 충북대 교수 등 8명의 연자가 호흡기 질환을 주제로 다양한 진료과목의 강연을 펼친다.

권오경 한국임상수의학회장은 “포섬 교수의 특강을 비롯해 임상수의학회 회원의 연구결과과 임상경험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사전등록은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등록 및 프로그램 확인 등 자세한 사항은 한국임상수의학회 홈페이지(바로가기)를 참고할 수 있다.

150318 ksvc2
2015 한국임상수의학회 춘계학술대회 일정

`소동물외과학 저자 fossum 초청` 임상수의학회 춘계대회 5월 개최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