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 동물병원의 내분비질환 관리` 대전임상수의사회 3월 15일 세미나 열어

해마루동물병원 김성수 내과과장 초청해 내분비질환 강의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대전임상수의사회(KAHA대전지부)가 3월 15일 ‘로컬 동물병원에서도 가능한 내분비질환 관리’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해마루동물병원의 김성수 내과과장이 강사로 나서 반려동물의 당뇨와 부신피질기능항진증(이하 쿠싱)에 대해 강의한다.

김성수 과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로컬 동물병원의 보험 같은 질환 당뇨 ▲당뇨환자 오랫동안 잘 관리하기 ▲쿠싱 환자 효과적이고 경제적으로 진단하는 방법 ▲쿠싱환자에서 최적의 치료 프로토콜 등 4가지 강의를 각각 1시간 30분씩 강의할 예정이다.

kimsungsoo_dcvma

세미나는 3월 15일(일) 오전 9시부터 대전 유성 인터시티 호텔 연회장(대전 유성구 온천로 92)에서 개최되며, 3월 7일(토)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이번 세미나에 참가하고 싶은 수의사는 이름, 동물병원명, 핸드폰번호, 이메일 등 4가지 정보를 이메일(Preciousah@hanmail.net)로 보낸 뒤 수강료를 입금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042-322-7553으로 할 수 있다.

대전임상수의사회 측은 “로컬 병원에서도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전 위주의 강의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로컬 동물병원의 내분비질환 관리` 대전임상수의사회 3월 15일 세미나 열어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