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과연구회 5기 교육과정은 `대구에서` 9월 28일 시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수의안과연구회(회장 유석종, KSVO)의 ‘제5기 수의안과학 교육’이 대구에서 개최된다.

KSVO 측은 “지난 4년간 1, 2, 3, 4기 수의안과 교육과정에 참여해 준 여러 수의사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그간의 교육경험과 여러 선생님들의 조언을 바탕으로 총 3회에 걸쳐 대구 경북대학교에서 안과교육 강좌를 마련했다. 체계적인 안과진료를 시작하려는 동물병원 수의사 선생님께 유익한 강의가 되리라 생각된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5기 교육은 9월 28일(일), 10월 5일(일), 10월 12일(일) 등 총 3회에 걸쳐 경북대 수의대 부속동물병원 210호에서 진행되며, 교육비는 총 25만원이다.

제5기수의안과학교육과정

참가신청은 선착순 50명으로 제한되며, 김태현(해마루), 김영삼(서울대), 김현아(청주24시), 장화석(메디포즈), 최종일(마리), 김준영(우성), 권도형(일산), 강선미(서울대), 정만복(로얄) 등 9명의 수의사가 강사로 나선다.

강의 주제는 ▲안검사 및 진단 ▲안구, 안와, 결막, 공막 ▲안검 ▲제3안검, 눈물, 누관 ▲각막질환 ▲녹내장 ▲포도막 질환 ▲수정체질환, 유리체 ▲안저, 시신경, 시로 등 9가지다.

강의는 하루에 총 3개씩 진행되며, 강의가 끝난뒤에는 case discussion이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대구시수의사회는 대구시수의사회 회원에 대하여 보수교육 선택이수점수 5점을 인정하고, 회원당 5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과정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대구시수의사회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안과연구회 5기 교육과정은 `대구에서` 9월 28일 시작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