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CBC 활용법’ 아이덱스 혈액학 웨비나 5탄, 31일 개최

고양이 임상에서 CBC 최대한 활용하기 주제로 박자실 원장 강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수의 진단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 IDEXX(아이덱스)가 5차 혈액학 웨비나를 개최한다. 아이덱스는 지난해 Reticulocyte, 백혈구, 혈소판을 주제로 3번의 혈액학 웨비나를 열었으며, 지난 2월 고양이 혈액학 웨비나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웨비나는 지난 2월 고양이 혈액학 웨비나의 맥을 이어 ‘고양이 임상에서 CBC 최대한 활용하기’를 주제로 열린다.

박자실 다솜고양이메디컬센터 원장이 연자로 나서 ▶고양이 염증 환자의 진단, 치료, 모니터링까지 CBC의 활용과 추가 보완 검사 ▶혈액 분석기를 활용한 체액분석 방법 ▶고양이 혈소판 수치의 오류 파악 및 진성 혈소판 증가증과 감소증 진단 ▶AML, FIP 외 다양한 염증 환자 증례 등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IDEXX는 “고양이 빈혈 케이스를 중심으로 고양이 혈액학 정보를 전달한 지난 웨비나가 참가자들로부터 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이번 웨비나도 케이스를 기본으로 임상에 활용하기 좋은 알찬 정보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백혈구와 혈소판에 초점을 두고, 염증 환자의 진료에서 CBC와 체액분석 등의 보완 검사가 어떻게 활용되는지 배우고, 특히 IDEXX 혈액분석기가 제공하는 닷플랏(dot plot)과 해석 도움말을 통해 백혈구 감별계수를 해석하는 법을 확인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IDEXX 혈액학 웨비나는 5월 31일(수) 저녁 9시부터 10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30일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

사전 신청 시 고양이 혈액학 및 임상에 대해 궁금한 점을 질문할 수 있으며, 접수된 질문은 강연자에게 사전에 전달될 예정이다.

웨비나에 참석 후 사후 설문에 참여한 사람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IDEXX 고객센터(080-7979-133) 또는 IDEXX 카카오톡 채널(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IDEXX(아이덱스) 5차 혈액학 웨비나 사전신청하기

‘고양이 CBC 활용법’ 아이덱스 혈액학 웨비나 5탄, 31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