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 범할 수 있는 동물 혈액 데이터는?` 제2회 비임상 혈액 컨퍼런스

시스멕스 코리아, 제2회 비임상혈액 컨퍼런스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322sysmex conference

시스멕스코리아가 3월 22일(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제2회 비임상혈액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날 컨퍼런스에는 서울아산병원의 손우찬 교수, 일본 신슈대학교 수의학과의 키요시 마쯔모토 교수가 참여하여 ‘동물연구에서 질환에 따라 데이터 분석 오류를 범할 수 있는 혈액 데이터 해석’에 대해 사례 중심 강의를 진행했다.

또한, 셀라비전사의 Ron Hagner 부회장이 셀라비전사에서 새롭게 출시한 동물용 디지털 이미지 분석 장비 활용방안을 소개했다.

혈액검사 장비 분야의 글로벌 no1. 기업인 시스멕스는 동물용 혈액검사 장비인 XN-V 런칭 이후, 비임상혈액 검사 분야에서도 확실한 입지를 다지기 위해 노력 중이다.

시스멕스 VN-X
시스멕스 XN-V

이번 제2회 비임상 혈액 컨퍼런스에서는 일본의 비임상 동물 혈액 관련 연구 결과들이 공유되고, 최근 이슈로 떠오르는 디지털 데이터의 활용을 혈액 장비 분석에도 접목해 보는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강의가 진행됐다는 평을 받았다.

시스멕스 관계자는 “컨퍼런스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만큼, 앞으로도 시스멕스에서 비임상 분야에서의 연구지원과 노력을 적극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며 “매년 업그레이드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주제들로 강연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두 번째 컨퍼런스를 통해 좀 더 자신감을 얻게 되었고, 앞으로도 비임상 분야의 혈액검사 장비 시장에서도 굳건한 자리를 지키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자료제공 – 시스멕스 코리아)

`오류 범할 수 있는 동물 혈액 데이터는?` 제2회 비임상 혈액 컨퍼런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