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동물재활학회,동물 재활 INTRO 실습 과정 4월 14일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414_ksvr6th con1

한국동물재활학회(KSVR, 회장 서범석)가 4월 14일(일) 제6회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동물 재활 INTRO 실습 과정으로 진행된다.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경기도 부천 이지동물의료센터에서 진행될 이번 컨퍼런스는 이론 강의와 실습 강의가 번갈아 진행될 예정이다.

예정된 이론·실습 강의는 ▲재활치료 중요 골격계 해부학(김석중) ▲재활치료 중요 앞다리·뒷다리 근육 해부학(최춘기, 최갑철) ▲PROM. End Feel, Goniometry(이은구) ▲전기치료, 초음파, 레이저 치료(신사경) ▲근골격계&신경계 검사법(허수영) 등이다.

모든 강의·실습이 끝난 뒤 질의응답 및 토의 시간이 진행될 예정이다.

실습은 4인이 1개 조를 구성하며, 총 5개조로 진행된다. 따라서, 최대 20명으로 참가자 수가 제한된다.

20190414_ksvr6th con3

컨퍼런스 신청은 구글 신청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한국동물재활학회 정회원의 경우 참가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정회원 가입 역시 구글 신청 링크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한국동물재활학회 측은 “이번 실습세미나는 CCRT 자격을 취득하고 실제 동물재활 진료를 하는 임상 수의사들이 강사로 나선다”며 “강사와 함께 이론 수업을 바탕으로 실습이 진행된다. 이번 INTRO 코스 이후에 차례대로 Therapist 1, 2강좌도 개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국동물재활학회 정회원 가입(클릭)

제6회 컨퍼런스(실습세미나) 신청(클릭)

한국동물재활학회,동물 재활 INTRO 실습 과정 4월 14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