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역본부 수의주사보 46명 채용…원서접수 23∼27일

서류, 면접으로 채용...임용 시점 결원부서 배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농림축산검역본부가 수의직 공무원(수의주사보, 수의7급)을 대거 채용한다.

검역본부는 16일 ‘2022년 제2회 농림축산검역본부 국가공무원 경력경쟁채용 시행’을 공고하고, 수의주사보(수의7급) 46명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채용되는 수의주사보 46명은 동·축산물 검역, 가축방역 등 수의 전반 업무를 담당하며, 임용 시점에 김천 본부와 가축질병방역센터, 각 지역본부의 결원부서에 배치된다.

참고로, 공무원임용령에 따라 수의주사보의 전보제한은 소속장관이 다른 기관으로는 5년, 같은 기관 내에서는 4년이다.

대한민국 수의사 면허증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전형과 면접시험으로 채용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시험 전 온라인 인성검사가 진행되며, 면접시험에서는 영어회화 구술능력을 평가한다.

직무분야와 관련된 근무경력이 있거나, 토플, 토익, 뉴텝스 등 영어어학성적이 우수할 경우 우대한다.

국가유공자,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성적이 있는 사람에게는 가산점이 주어진다.

응시원서 접수 기간은 9월 23일(금)~27일(화) 09:00~18:00이며, 서류를 직접 검역본부 운영지원과로 등기우편으로 보내거나, 이메일(kpudge@korea.kr)로 제출하면된다. 방문접수, 택배, 퀵은 접수는 불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벳 리크루트 게시판(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검역본부 수의주사보 46명 채용…원서접수 23∼27일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