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동물 임상도 온라인 교육으로‥아이해듀 `특수동물―토끼편` 11월 14일 런칭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ihaedu_exotic20161114

이제 특수동물 임상도 온라인 교육을 통해 공부할 수 있을 전망이다. 수의학 전문 임상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아이해듀(www.ihaedu.com)가 특수동물 임상과정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11월 14일 아이해듀 홈페이지를 통해 런칭한다고 밝혔다.

아이해듀 ‘특수동물 진료과정 – 토끼’편은 총 14강좌로 구성되어 있으며, 11월 14일 런칭을 시작으로 매주 한 강좌씩 순차적으로 서비스된다. 강좌는 토끼의 기본 생리와 해부 이론, 보정법, 신체검사부터 각 질환별 치료법과 수술까지 토끼 임상을 위한 이론과 임상스킬, 증례로 구성된다.

아이해듀는 회원 대상 설문조사 결과 특수동물 중 토끼에 대한 관심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나자 토끼 강좌를 처음으로 마련했다.

이번 강의는 박천식 아크리스동물의료센터 원장이 맡았다. 아크리스 동물의료센터는 전체 진료 중 특수동물이 차지하는 비율이 약 6-70%에 이르며, 박천식 원장은 약 18년 동안 특수동물 임상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진료하고 있다. 

아이해듀 교육사업팀 송해정 팀장은 “본 온라인 교육에 박천식 원장이 지금까지 토끼를 진료하면서 쌓아온 다양한 경험을 녹여 생생하고 실질적인 내용을 담게 될 것”이라며 “토끼편 이후 고슴도치 및 햄스터, 애완조류 등 더 넓은 범위의 특수동물 임상과정을 서비스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11월 14일 런칭하는 첫 강좌의 주제는 ‘토끼의 기본 생리와 해부 (Rabbit Basic Science)’이며 수강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이해듀 홈페이지(www.ihaedu.com) 및 운영팀(070-4911-7921)을 통해 가능하다.

특수동물 임상도 온라인 교육으로‥아이해듀 `특수동물―토끼편` 11월 14일 런칭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