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 치과·안과센터 리뉴얼 오픈

9월 26일 리뉴얼 오픈...고해상도 Dental CT 도입, 안과전용 수술실 운영


1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 치과/안과센터가 9월 26일(화) 리뉴얼 오픈했다. 6층에 별도의 공간을 마련하면서 치료 공간이 넓어졌다.

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은 치과 전문팀을 별도로 구성했으며 특히, 고해상도의 치과 전문 CT(Dental CT)를 도입해 운영 중이다. 해당 장비는 저선량 고해상도의 방사선량으로 피폭 걱정이 없고, 정확한 진단을 돕는다.

또한, 보호자가 수술실 유리문을 통해서 수술 장면을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수술실을 노출함으로써 보호자의 불안과 걱정을 덜어준다. VIP동물의료센터 치과센터 측은 “수술 현장을 공개할 수 있다는 자부심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수술실 바로 옆에 진료실이 있기 때문에 보호자와 실시한 소통도 가능하다.

안과센터도 6층에 수술방을 새롭게 신설했다.

백내장 수술을 비롯해 전문적인 안과 수술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갖춘 별도의 안과 수술실로, 이 곳에서는 안과수술만 이뤄진다.

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 안과 전문팀은 안과 전공 수의사 2명과 안과 전담 수의테크니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치과수술과 안과수술 모두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마취통증의학 전공자가 상주하며 마취를 지원한다.

최이돈 VIP동물의료센터 대표원장은 “VIP동물의료센터는 내과, 외과, 치과, 안과, 영상의학과, 마취통증의학과 등 각 파트마다 전공 수의사가 배정되어 있어서 신속하고 전문적인 협진 진료와 토탈케어가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어느 한 파트도 소홀하지 않고 서로 유기적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 치과·안과센터 리뉴얼 오픈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