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우리엔 동물전용 Dental CT ‘MyVet CT D’ 국내 출시

영국, 프랑스, 독일 태국 등에서 각광 받고 있는 덴탈 CT..2월까지 프로모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용 이미징 및 전자차트 전문 기업 우리엔(www.woorien.com, 대표 고석빈)이 동물전용 덴탈 CT ‘MyVet CT D’를 국내에 전격 출시했다.

동물전용 덴탈 CT인 MyVet CT D는 국내 출시에 앞서 해외에 먼저 소개되어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우리엔은 MyVet CT D의 해외 출시와 동시에 유럽의 글로벌 수의치과 회사인 iM3와 독점 유통계약을 맺었다. 현재 MyVet CT D는 영국,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체코 등 여러 나라에 설치되며 글로벌 시장에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우리엔은 “이미 많은 동물병원에서 관심을 가지고 데모·계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영상의 퀄리티가 진료·진단에 많은 도움이 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MyVet CT D는 기존 IOS/IOX로 확인하기 어려운 치근, 치주염 등을 파노라마, MPR, 3D 화면으로 확인할 수 있어 수의사에게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보호자의 치료 동의를 얻기 쉬운 장점도 있다.

▲동물전용 덴탈 CT로 왜곡 없는 3D, MPR 단면 영상을 획득할 수 있고 ▲ CMOS sensor로 고해상도 영상을 구현하며 ▲Warm-up 시간이 없어 20초의 짧은 시간 안에 촬영할 수 있어 수술 중에도 긴급 촬영이 가능하다. 여기에, 쉬운 포지셔닝과 동물치과 진단을 위한 전용 3D 뷰어를 제공하는 것도 큰 장점이다.

우리엔은 “MyVet CT D는 해외 경쟁 장비 대비 50%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해상도 영상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우리엔은 MyVet CT D 출시 기념으로 2023년 2월까지 상담(데모) 신청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엔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하거나 1661-6613으로 문의할 수 있다.

[신제품] 우리엔 동물전용 Dental CT ‘MyVet CT D’ 국내 출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