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덱스 장비 교체 서비스 일요일 및 공휴일까지 전격 확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수의 진단학 분야 글로벌 리더 IDEXX(아이덱스)가 공휴일과 주말까지 장비 교체 서비스를 도입한다.

올해 2월 반려동물사업을 전면 직영화 체제로 전환한 IDEXX는 “한국 시장 비즈니스를 강화하고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9월 3일부터 장비 교체 서비스를 공휴일을 포함한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확대 제공한다”고 밝혔다.

IDEXX는 지난 7월 안정적인 장비 이용 및 예상치 못한 장비 관련 이슈에 긴밀하게 대응하기 위해 장비 교체 서비스를 토요일까지 연장한 바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고객 지원 향상을 위해 서비스 확대 적용 시기를 9월로 당겨 일요일 및 공휴일까지 IDEXX 장비 관련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IDEXX 장비 교체 서비스는 부분 수리가 아닌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전체 교체 서비스다. 글로벌 가이드라인에 따라 전문 테크니션으로부터 검증된 기기로 전체 교체를 받을 수 있는데, 일선 동물병원에서 이 서비스를 주말 및 공휴일에도 이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단, 추석과 설날 명절 연휴 3일(명절 당일, 전날, 다음날)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다. 이를 제외한 명절 대체 휴일에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서비스 이용 방법 및 적용 가능 장비와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아이덱스 학술지원센터(080-7979-133)나 아이덱스 카카오톡 채널(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IDEXX는 “앞으로도 최첨단 원내 진단기기 관련하여 유연하고 향상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혈액학 웨비나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가치 제공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덱스 혈액학 웨비나 3탄은 ‘혈소판’을 주제로 9월 5일(월) 오후 9시에 진행된다.

아이덱스 장비 교체 서비스 일요일 및 공휴일까지 전격 확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