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김주형 원장 안과진료 업그레이드 패키지 런칭

실전 케이스 안과진료 웨비나 3강 오픈..얼리버드 40% 할인 이벤트

등록 : 2022.06.23 16:09:24   수정 : 2022.06.23 16:09:25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 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안과진료 UPGRADE PACKAGE’(이하 안과진료 패키지) 과정을 운영한다.

베터플릭스 측은 “안과진료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얼리버드 40% 할인과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얼리버드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김주형 딜리동물병원장의 첫 온라인 강의 런칭인만큼 많은 수의사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번 웨비나는 강아지 및 고양이 안과 특화클리닉을 운영하는 딜리동물병원 김주형 원장이 강의에 나선다.

안과진료 패키지는 안과진료를 고민하는 수의사를 위해 질환별 케이스를 첨부한 실전강의로 기획됐다. ▲각막질환 ▲SCCED(indolent ulcer) ▲각막궤양 이외의 질환 등 총 3강으로 구성됐다.

7월 21일(목) 1회차 웨비나 오픈을 시작으로 격주 목요일마다 다음 회차가 오픈된다. 각회차 웨비나는 방송 후 30일간 재방송으로 제공된다. 원하는 시간에 배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반복 수강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자신있게 진단하고 치료 했지만 호전되지 않아 전문병원으로 의뢰할 수 밖에 없던 수의사분들이나, 고가의 장비를 구입하지 않고도 안과 매출을 늘리고 싶으신 원장님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웨비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베터플릭스는 이와 함께 2022 여름 스페셜 이벤트의 2탄으로 ‘Surgery 플러스 패키지’를 준비하고 있다. 일반외과·정형신경외과 수술 영상과 함께 보면 좋은 강의를 패키지로 묶어 제공하는 이벤트로, 6월 29일 오픈할 예정이다. 수술 영상 확인하고,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Veterflix 안과진료 UPGRADE PACKAGE 바로가기 (클릭)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