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온·오프라인 특별과정 슬개골 클래스 3기 모집

교육생 선착순 3명 모집..8월 10일 무료 특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의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슬개골 클래스 3기를 모집한다.

베터플릭스는 지난 5~6월에 진행한 1·2기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많은 수강생의 요청으로 3기 과정을 추가로 마련했다.

베터플릭스 슬개골 클래스는 참관·개별지도가 포함된 온·오프라인 특별 과정이다. 슬개골 탈구 수술을 1천회 이상 집도한 치료멍멍동물병원 이준섭 대표원장이 코스 마스터로 나선다.

슬개골 클래스는 AO VET이 권장하는 핀을 이용한 경골 고정법을 다룬다. 수술 시간이 짧고, 강한 고정력으로 깁스 없이도 안정적으로 힘을 전달·유지할 수 있어 선호되는 방법이다.

온라인 과정은 총 3강의 VOD 시청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과정은 술전 스터디와 수술 참관 및 보조, 술후 리뷰 순으로 구성된다.

슬개골 클래스는 영상 강의 3회, 참관 3회, 어시스트 1회, 일대일 개별지도 1회의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집중적인 교육을 위해 기수 당 3명으로 제한하고 있다.

현재 진행 중인 3기 수강신청은 선착순 마감되며, 8월 10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클래스에 대해 관심이 있는 수강생을 위해 슬개골 탈구 수술 교육 과정에 대한 맛보기 강의를 무료로 진행한다. 8월 10일(화) 12시, 1시에 동일한 내용으로 두 차례 방영된다.

무료 특강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사전 회원가입 후 수강신청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무료 특강 신청하기).

슬개골 클래스 1기 교육에 참여했던 한 수강생은 “VOD를 통해 자세히 예습을 한 후 실제 현장에서 어시스트 하면서 수술 과정을 근접하게 볼 수 있어 이해하기가 수월했다”며 “특히 개별 지도 과정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슬개골 수술을 처음 접하는 분들께 해당 클래스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슬개골 클래스 3기 개강일은 오는 9월 7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터플릭스, 온·오프라인 특별과정 슬개골 클래스 3기 모집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