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딘바이오벳,결석 층별로 분석하는 NEW 결석분석검사 출시

결석 layer별 분석 및 단면 사진 제공...빠른 검체 수송 시스템 도입

등록 : 2021.04.21 08:02:01   수정 : 2021.04.21 08:08:30 데일리벳 관리자

동물전문 진단검사센터 ㈜네오딘바이오벳이 새로운 결석분석검사 서비스를 시작한다.

결석의 각 layer 별(nidus, body, shell) 분석은 물론, 결석의 단면 사진, 네오딘 소속 수의사가 작성한 결석의 특징과 환자 관리 방법까지 제공한다.

특히, 네오딘이 최근 세팅한 수거 시스템을 통해 서울, 경기, 전국 광역시에서 빠른 검체 수송이 가능해졌고,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검사 상담도 할 수 있다. 검체 수송 시간이 단축되며 결과 확인까지 시간이 줄었고, 카카오톡 채널로 상담도 할 수 있게 되면서 의뢰한 동물병원의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의뢰된 결석은 검증된 기관(와이에스환경기술연구원)에서 정확하게 분석된다. 와이에스환경기술연구원은 국가기술표준원 한국인정기구(KOLAS)에서 인정받은 화학 분야 국제공인시험기관이자, 식약처 지정 시험검사 기관이다.

네오딘바이오벳 측은 “결석의 각층은 형성 당시 소변의 상태를 대변하는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 효과적인 치료와 재발방지를 위해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분석이 필요하다”며 결석 층별 분석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오딘바이오벳 블로그(https://blog.naver.com/newsneodin/22231251472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스멕스(sysmex) XN-V

한편, 네오딘바이오벳은 최근 글로벌 혈액분석장비 No.1 시스멕스(sysmex)의 동물용 혈액 분석장비인 XN-V를 도입했다.

XN-V는 50ul 소량 혈액으로 개, 고양이는 물론, 소, 돼지, 마우스, 랫드, 토끼, 미니피그, 기니피그, 페럿, 저빌, 말, 원숭이, 양, 조류 등 반려동물과 야생동물, 실험동물의 혈액검사까지 20종의 다양한 동물을 검사할 수 있는 장비다.

문의 : 1661-4036 / www.vetlab.co.kr / 카카오톡 채널 ‘네오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