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웨스턴 수의 컨퍼런스에 참가한 한국 의료기기 업체 10곳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한국관 구성해 미국 서부 수의학회 참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wvc_kmdica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이사장 이재화, 이하 조합)이 지난 3월 6일부터 8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웨스턴 컨퍼런스(미국 서부 수의학회, Western Veterinary Conference)에 한국관을 구성해 단체 참가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89회째를 맞은 웨스턴 컨퍼런스는 전 세계 가장 규모가 큰 수의학회 중 하나다. 올해 학회에도 약 15,000여명의 수의사 및 관계자가 학회에 참가했으며, 전시장도 총 20,000㎡ 규모로 꾸려졌다. 

미국, 캐나다, 한국 등 6개 나라가 국가관을 구성해 단체로 참가했으며, 단순 전시 이외에도 동물용 의료기기 신기술 관련 세미나, 동물용 의료기기 관련 교육(Continuous Education) 세미나 등이 진행됐다.

이번 컨퍼런스 한국관에 참가한 업체는 나노바이오시스㈜, ㈜메디아나, ㈜바디텍메드, 바이오라이트㈜, 사이언스메딕㈜, ㈜엠아이텍, ㈜인트로메딕, ㈜제노스, ㈜참메드, 한일치과산업㈜(가나다순) 등 총 10개 기업이었으며, 이들 업체들은 동물 환자 감시 장치, 면역 화학 검사시약 및 검사지, 일회용 연성 내시경 등의 장비를 선보였다.

조합은 2009년부터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동물용 의료기기 시장 개척을 위해 웨스턴 컨퍼런스에 꾸준히 참가하고 있다.

조합은 “기존 바이어에게 홍보 이메일 발송, 한국관 홍보물 배포 등 국내 의료기기 업체들의 전 세계 각 국의 동물용의료기기 분야 진출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한편, 내년 제90회 웨스턴 컨퍼런스는 2018년 5월 5일부터 7일까지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미국 웨스턴 수의 컨퍼런스에 참가한 한국 의료기기 업체 10곳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