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사이드,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 수상 “현장과 기술에 집중한 결과”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용의약품 전문기업 (주)케어사이드(대표 유영국)가 지난 11일(목)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열린 제26회 경기벤처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수상했다.

‘2025년 경기우수벤처기업 표창’은 경기도 내 벤처기업을 대상으로 기술력, 성장성, 고용 창출, 지역경제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케어사이드는 동물용의약품 분야에서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와 안정적인 매출 성장, 그리고 ASF확산방지를 위한 ASF진단키트 개발, 과거 구제역 확산방지를 위한 백신공급 등 축산·반려동물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케어사이드는 백신, 진단키트, 치료제, 소독제 등 다양한 동물용의약품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국내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해 왔다. 최근에는 제품 고도화와 품질 경쟁력 강화를 통해 현장 중심의 솔루션 제공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축산 농가의 생산성 향상과 질병 예방을 위한 실질적인 제품 개발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케어사이드 유영국 대표이사는 “이번 경기우수벤처기업 표창은 그동안 임직원 모두가 현장에서 쌓아온 노력과 기술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연구개발과 품질 혁신을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동물용의약품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케어사이드,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 수상 “현장과 기술에 집중한 결과”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