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수의약품 수의사전용쇼핑몰 ‘온그린’ 가입 동물병원 3천개 돌파

24시간 쉽고 편리한 주문·다양한 신제품으로 인기몰이...12월 말까지 특별 이벤트


3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녹십자수의약품㈜의 수의사 전용 쇼핑몰 ’온그린(https://on.gcvp.co.kr)’의 멤버십 가입 동물병원이 3,000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개설된 동물병원·수의사 전용 온라인 쇼핑몰(폐쇄몰) 온그린은 동물용의약품의 오남용을 막기 위해 동물병원 사업자등록증 등 철저한 인증 후 가입 및 약품구입을 할 수 있다.

일선 동물병원은 온그린을 통해 녹십자수의약품 백신, 항생제, 내외부구충제 등의 의약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24시간 쉽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한 배송조회, 신제품 출시 등의 정보도 제공되어 동물병원 원장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녹십자수의약품은 멤버십 가입 동물병원 3,000개 돌파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모든 구매 고객에게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12월 온그린 쇼핑몰 전체 누적 매출 3천만원/ 6천만원 /9천만원 구간에 구매하는 고객에는 ‘커스터마이징 스크럽’을 선물로 주는 3/6/9 Lucky 이벤트를 진행한다.

녹십자수의약품은 “온그린 가입 동물병원의 꾸준한 증가세와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차별화된 신제품과 서비스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녹십자수의약품 수의사전용쇼핑몰 ‘온그린’ 가입 동물병원 3천개 돌파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