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프리미엄 영양제 ‘닥터레이’, 출시 3년 만에 매출 800% 성장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반려동물 프리미엄 영양제 및 자연식 브랜드인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가 “2019년 첫 제품을 처음 선보인 후 3년도 채 되지 않아 매출액이 800% 성장했다”고 밝혔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2019년 7월 26일 항산화 영양제 마그네타를 런칭한 이후 면역 영양제 후코이카 및 바나퀸 타블렛(관절), 닥터레이 오메가3, 마그네타 미니(항산화), 바나퀸 소프트젤(관절), 프로키온(유산균), 코르카(심장), 카놉틱(눈영양) 총 9종의 다양한 반려동물 영양제를 출시하여 반려동물 건강 관리에 앞장서고 있다.

허지윤 부사장은 이와 같은 성장 동력에 대해 “무엇보다 저희와 함께 진정한 고민을 함께해주는 든든한 팬덤 덕분”이라고 말했다.

이어 “제품을 꾸준히 급여해 준 고객님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닥터레이 하루 1번 100일 캠페인’을 시작했다”며 “영양제 급여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더욱 많은 반려동물이 건강해지는 계기를 만들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허지윤 부사장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반려동물 수명이 크게 증가하면서 반려동물 건강 습관을 기르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함에도 불구하고 아직 많은 보호자들이 영양제 급여에 대한 어려움을 겪는 것을 보고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닥터레이 하루 1번 100일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영양제를 급여하는 영상 또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간략한 급여 노하우를 적어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또는 피드에 업로드하면 된다. 우수 인증자에게는 1년 치 상당의 제품이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영양제를 처음 급여하는 보호자들을 위해 부담 없이 기호성 테스트를 할 수 있도록 캡슐 수량을 절반으로 줄인 오메가3 하프 패키지(30캡슐)를 출시해 호평을 받고 있다.

반려동물 프리미엄 영양제 ‘닥터레이’, 출시 3년 만에 매출 800% 성장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