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수의사회·그린벳 반려동물 건강검진 활성화 MOU 체결

반려동물 정기 건강검진 문화 확산을 위해 상호 노력하기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서울특별시수의사회(회장 황정연)와 반려동물 토탈 헬스케어 기업 그린벳(대표 박대우)이 19일(수) 반려동물 건강검진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그린벳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황정연 서울시수의사회 회장, 박정수 서울시수의사회 사무국장, 박대우 그린벳 대표이사, 박수원 그린벳 대표원장 등이 참석했다.

서울시수의사회와 그린벳은 ‘건강검진이 일상화된 사람과 달리 반려동물의 정기 건강검진은 저조한 상황’이라고 판단, 함께 반려동물 건강검진 저변 확대에 나섰다.

양측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표준화된 반려동물 건강검진 프로그램 개발 및 시행, 반려동물 진료 및 진단 기술의 학술 교류 등 반려동물의 예방 의료 발전과 건강검진 활성화를 위해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박대우 그린벳 대표는 “반려동물 건강검진의 접근성을 낮추고 동물병원 방문을 독려하는 캠페인을 통해 올바른 건강검진 문화를 확산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황정연 서울시수의사회 회장은 “사람보다 노화가 빠르고 질병의 조기 진단이 어려운 반려동물에게 연 1~2회 건강검진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강조했다.

한편, 그린벳은 2022년 5월 반려동물 건강검진 서비스 ‘그린벳 케어 종합검진’을 론칭해 반려동물의 연령과 건강 상태에 맞는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제공 중이다.

서울시수의사회·그린벳 반려동물 건강검진 활성화 MOU 체결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