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엔, 치과 전용 CT·키오스크 등 인기 장비 장기 무이자 이벤트

최대 36개월 무이자...최근 출시한 동물 치과 전용 CT도 24개월 적용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용 이미징 및 전자차트 전문 기업’ 우리엔(www.woorien.com, 대표 고석빈)’이 장기간 무이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엔은 “높은 금리와 불경기에 지친 동물병원 원장님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장기간 무이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우리엔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인기가 높은 장비를 무이자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우선, 덴탈 패키지와 동물병원 전용 키오스크 wemanager를 12개월 무이자로 구입할 수 있다.

덴탈 패키지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덴탈 센서(EzSensor Vet)와 1.8kg의 포터블 엑스레이(EzRay Air Vet)로 구성되어 이미 많은 동물병원에서 만족하고 있다.

전자차트와 연동되는 weManager는 보호자 스스로 접수와 수납, 제품 결제까지 가능해 동물병원의 인건비 부담을 낮추고 운영 효율을 높여주는 키오스크다.

우리엔 동물전용 치과 CT myvet CT D

DR(myvet DR 140)과 최근 출시된 치과 전용 CT는 24개월 무이자가 적용된다.

우리엔 DR은 17×17의 넓은 촬영 범위와 레이언스의 고해상도 영상을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치과 전용 CT(myvet CT D)는 국내 최초의 동물 치과 전용 CT로 이미 해외에 먼저 소개되어 여러 나라에서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동물전용 CT myvet CT i3D는 36개월 무이자로 구매할 수 있다.

세계최초로 Spiral Linear 기술을 적용한 동물전용 CT이며, 저선량으로 많은 동물병원에서 사용하고 있다. 특히, Myvet CT i3D를 구매하면 수의과대학 교수가 직접 판독하는 ‘우리케어’ 서비스를 일정 기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우리엔 인기 장비의 장기 무이자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엔 카카오톡 채널(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우리엔 카카오톡 채널 or 1661-6613

우리엔, 치과 전용 CT·키오스크 등 인기 장비 장기 무이자 이벤트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