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에티스, 화이자에서 분사 후 창립 10주년 맞아

한국조에티스, 창립 10주년 기념 사내 이벤트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글로벌 동물의약품 전문기업 한국조에티스(대표 박성준)가 지난 1일(수) 창립 10주년을 맞아 10년간의 성과를 축하하고 향후 10년의 성공을 다짐하는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조에티스는 2013년 2월 1일 화이자의 동물의약품 사업부에서 분사 후 공개상장했으며, 동물용의약품군 단독으로 세계 최대 글로벌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조에티스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전 세계 40여 개국 지사별로 다양한 축하 행사를 개최하며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조에티스는 ‘10 years for animal, for people, We are one Zoetis’라는 주제 아래 행사를 기획했으며, 전 직원들과 퀴즈 이벤트, 반려동물사진전을 진행했다. 또한, 지난 10년 동안 글로벌 조에티스의 성공을 발판 삼아 한국조에티스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박성준 한국조에티스 대표는 “조에티스는 2022년 기준 연 매출 78억 달러를 기록하고, 전 세계 100여 국가에 제품을 공급하며 1만 2천 명의 직원들이 일하는 동물의약품 업계의 글로벌 리더로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조에티스 또한 전 직원과 함께 2027년 한국 동물용의약품 업계의 표준으로 인정받는 기업이 되자는 비전을 세우고, 존중과 협력의 가치를 중심으로 회사와 직원들이 함께 성장하는 기업문화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국조에티스는 현재 반려동물 사업부 및 경제동물 사업부를 중심으로 약 60여 명의 임직원이 재직 중이다. 백신, 항생제, 구충제, 피부질환 치료제, 약용 사료첨가제, 동물건강진단 및 기타의약품 등 약 300개의 폭넓은 파이프라인을 제공하고 있다.

조에티스, 화이자에서 분사 후 창립 10주년 맞아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