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펫 “동물약품 개발 함께할 동물병원 모집합니다”

동물병원 네트워크 강화 및 동물용의약품 개발 산업 동반자 모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반려동물 시장 규모가 커지면서 많은 제약사 및 신약 R&D 회사들이 동물용의약품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하지만, 신약 개발 경험이 있는 회사도 생소한 분야인 동물용의약품 개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대웅펫이 반려동물 환자를 대상으로 임상시험 설계부터 품목허가 및 승인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며 동물약품 개발의 어려움을 해소하는 역할을 하고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대웅펫은 현재 임상시험 수탁기관(CRO)으로 동물용의약품 및 의료기기 임상시험 실시기관 인증을 진행 중이다.

대웅펫의 강점은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인력이다.

대웅펫 측은 “수의학을 전공한 전문 인력과 인체용의약품 임상시험 전문 인력이 협력하여 임상시험을 진행하고 있다”며 “전문가인 수의사의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임상시험을 디자인하고, 반려동물 전문 CRA가 퀄리티 높은 임상시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대웅펫의 경쟁력”이라고 설명했다.

대웅펫은 현재 노령견 면역조절제 3상 임상시험을 진행 중이며, 연내 임상을 마무리하고 내년 품목허가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반려동물 당뇨병 치료제, 아토피 치료제, 인지기능장애증후군 치료제 등 여러 제약회사의 의뢰를 수주받아 임상시험을 진행·계획 중이다. 그뿐만 아니라, 동물용의약외품과 펫푸드의 브랜드 신뢰도를 높여 줄 수 있는 마케팅 임상도 협약 중이다.

한편, 대웅펫은 더 높은 퀄리티의 반려동물 임상시험을 위해 전국 동물병원과의 네트워크 확장을 시도 중이다.

대웅펫 관계자는 “동물용의약품 개발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서는 임상시험에 관심이 많고 우수한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동물병원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수적”이라며 “동반자로서 함께할 동물병원들을 추가 모집하고 있다. 이를 통해 대웅펫의 장점인 동물병원 네트워크를 더욱더 강하게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대웅펫과 업무협약(MOU) 체결에 관심이 있는 동물병원은 베터빌(https://www.vetterville.co.kr/) 모집 광고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대웅펫 “동물약품 개발 함께할 동물병원 모집합니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