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진바이오 벳크로스, 동물권행동 카라에 ‘메디햄프’ 후원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은진바이오의 반려동물 브랜드 벳크로스가 유기동물을 위해 600만원 상당의 ‘메디햄프’ 제품을 동물권행동 카라에 후원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벳크로스의 동물병원전용 치료보조제 ‘메디햄프’는 미국의 non-GMO 순수 대마종 원료로 만든 제품으로, 화학적 공법이 아닌 냉압착법을 통해 추출했다. 향정신성 성분인 THC를 배제하고 CBD 함량이 높은 Broad Spectrum 종류의 제품이다.

표본 후기에서 경련, 발작 증상 및 신경학적 증상을 가진 반려동물의 치료 보조와 골관절염, IVDD 및 수술 후 통증관리와 염증 조절에 높은 만족도가 확인됐다. 또한, 예민하고 흥분도가 높거나 불안장애, 수면장애가 있는 반려동물 및 염증성 질환이나 피부질환의 개선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지며 현재 여러 동물병원에서 처방 중이다.

경기 파주시 법원읍에 위치한 카라 더봄센터(카라동물병원)는 구조와 돌봄, 입양의 선순환을 추구하는 종합 동물보호시설이다. 번식장, 개농장, 애니멀호딩 등 학대와 죽음으로부터 구조한 동물들의 보금자리이며, 현재 약 200여 마리 동물을 보호 중이다.

카라 더봄센터가 보호 중인 동물 중에는 아픈 동물과 노령견·노령묘도 많다. 벳크로스는 아픈 동물은 물론, 노령동물을 위해 신경계 질환이나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메디햄프 오일’을 후원했다.

한편, 1988년 설립된 ㈜은진바이오는 동물 영양학을 토대로 친환경 보조사료를 개발해 온 기업이다.

벳크로스 메디햄프는 전국 대리점을 통해 대학 동물병원과 일선 동물병원에 입점 중이며, 분말 타입의 영양제 등 신제품도 지속 출시될 예정이다. 메디햄프 주문 및 자세한 사항은 전화(02-573-2101)로 문의할 수 있다.

은진바이오 벳크로스, 동물권행동 카라에 ‘메디햄프’ 후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