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병원을 위한 맞춤형 루페 ‘JTL 루페’ 두바이 전시회에서도 관심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JTL 루페로 유명한 메디플러스가 2월 1~3일 두바이 월드트레이드 센터에서 열린 국제치과박람회 ‘AEEDC 2022’에 참가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JTL메디플러스는 대표 제품인 JTL루페와 선명한 자연광원 기술을 자랑하는 무선 루페라이트를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선보이며, 참가자들의 극찬을 받고 다수의 현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메디플러스는 2011년부터 루페를 개발해 온 국내 기업이다.

메디플러스의 ‘JTL 루페’는 누구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플립업’ 타입과 사용자의 시력과 작업환경에 맞춰 제작되는 ‘TTL 타입’이 있는데, 두 제품 모두 넓은 시야 확보, 선명한 초점거리, 디자인, 무게에 강점이 있다. 독일, 미국, 일본, 대만, 중국 등 20여 개국에 판매되고 있으며, 최근 동물병원에 최적화된 루페를 선보여 일선 수의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JTL 메디플러스는 “AEEDC 전시를 기점으로 수출국 확대와 수출 비율을 높여 세계로 폭넓게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디플러스는 3월 10일(목)부터 3월 13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7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2)에 참가한다. ‘KIMES 2022’의 JTL메디플러스 부스를 방문하면 누구나 JTL루페를 부담 없이 체험하고 편하게 상담받을 수 있다.

제품문의(02-954-9111, 010-8946-8249)

JTL 메디플러스 구매 정보 확인(클릭)

동물병원을 위한 맞춤형 루페 ‘JTL 루페’ 두바이 전시회에서도 관심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