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벳 신규 CI·BI 공개…“글로벌 동물의약품 기업으로 도약할 것”

반려동물사업부 ‘하루웰’ 브랜드 제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의약품 제조, 판매 및 프리미엄 사료 공급 전문기업 이글벳(대표이사 강태성)이 CI(Corporate Identity) 변경과 반려동물 사업 부문 BI(Brand Identity)를 새롭게 제정했다고 밝혔다.

이글벳의 CI와 BI는 2022년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시작으로 모든 제작물과 홍보에 활용된다.

이글벳의 ‘CI’는 블루와 오렌지컬러가 조합된 모던하며 미래 지향적인 이미지다. 블루컬러는 지난 50년 동안 동물약품만을 꾸준히 개발하고 공급해 온 전통과 신뢰감을 내포하고 있으며, 오렌지컬러는 이글벳의 새로운 성장 동력인 반려동물 사업을 상징하고 있다. CI의 ‘V’ 부분은 독수리 부리를 새롭게 해석하고 형상화함으로써 역동적이며, 혁신적인 기업가 정신을 담도록 하였다.

반려동물 사업의 BI ‘하루웰(haruwell)’은 이글벳 강태성 대표이사의 반려견 ‘하루’를 대하듯 우리의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최고의 사료와 영양제 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경영 철학을 담고 있다. 브라운과 그린컬러의 조합으로 내츄럴과 웰빙, 건강함 등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회사는 새로운 BI를 활용하여 ‘하루웰’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글벳은 성장하는 반려동물 시장의 흐름에 따라 반려동물사업부의 이름을 ‘하루웰’로 정하고 본격적으로 고객친화적인 기업으로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글벳 관계자는 “현 사료 유통사업뿐만 아니라,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반려동물의약품 제조·유통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농장동물과 반려동물 모두를 아우르는 ‘토탈 애니멀 헬스케어 컴퍼니로’ 국내외에 적극적으로 진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글벳은 국내 동물약품 업체 중 유일하게 ‘EU-GMP인증’을 받은 업체이며, 호주 Abbey사, Randlab사에 주사제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핀란드 오리온사와도 이버멕틴 주사제 공급계약을 맺고 막바지 작업을 진행 중이다.

이글벳 신규 CI·BI 공개…“글로벌 동물의약품 기업으로 도약할 것”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