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L루페 ‘메디플러스’, 아미덴과 전략적 업무 제휴

동물병원 제품 인지도 향상 기대

등록 : 2021.11.19 14:14:52   수정 : 2021.11.19 14:18:57 데일리벳 관리자

의료용 진단광학 장비 JTL 루페를 생산하는 메디플러스와 구강용품 전문 브랜드 회사 아미덴이 상호 업무 협력을 체결했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 업무제휴는 메디플러스와 아미덴 간의 오랫동안 형성된 신뢰를 바탕으로 이뤄졌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의료인 대상 JTL 루페 공급을 활성화하고, 병·의원에 공급되는 칫솔과 치실 등 구강용품 라인을 확고히 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양사의 네트워크와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여러 방면에서 적극적인 협력이 진행된다.

의료용 JTL 루페와 아미덴 구강용품을 온·오프라인에서 더욱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서비스를 강화해 글로벌 업체와의 경쟁에서 경쟁력을 갖추게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아미덴 관계자는 “외연 확장을 위해 메디플러스의 전문성 있는 아이템과 의료인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미지를 한 단계 끌어 올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메디플러스 관계자는 “현재 공급하고 있는 JTL 루페상품에 이어 일반 구강 및 건강용품 시장에도 적극적으로 진출할 기회가 열려 상호 좋은 시너지가 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플러스는 최근 동물병원에 최적화된 루페와 루페 라이트를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아미덴 역시 동물용 칫솔과 구강용품을 개발하여 동물병원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협약이 동물 분야에서 양사의 인지도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메디플러스 JTL 루페 & 무선 루페라이트 제품문의 : 02-954-9111, 010-8946-8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