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에티스, 동물병원 전용 e커머스 `조에티스 포 유` 3월 파일럿 오픈

인천·부산 일부지역 시범 운영..24시간 제품 주문·익일 배송

등록 : 2021.02.25 11:42:07   수정 : 2021.02.26 09:22:52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글로벌 동물용의약품 전문기업 한국조에티스가 동물병원 전용 온라인 주문 플랫폼을 도입한다.

한국조에티스는 동물병원 전용 이커머스(e-commerce) 시스템 ‘조에티스 포 유(Zoetis For you)’를 3월 1일 파일럿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파일럿 오픈은 인천과 부산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하며, 6월 정식 런칭 시 전국으로 확대된다.

한국조에티스는 “10여년 전 동물병원 고객과의 직거래 모델을 최초로 도입한 바 있다”며 “조에티스 포 유는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추세에 기민하게 대응하고, 보다 체계적인 주문과 배송, 효율적인 경영관리를 지원하고자 개발됐다”고 전했다.

반려동물병원은 조에티스 포 유 시스템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든 제품 관련 정보를 받고 주문할 수 있다.

조에티스 포 유를 통한 주문 시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평일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날까지 배송된다.

이 밖에도 카카오톡을 통한 배송 출발 알림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조에티스는 “조에티스 포 유가 동물병원의 의약품 주문·재고 관리 및 효율적인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파일럿 오픈으로 실사용 시 보완점을 면밀히 파악해 6월에 보다 강화된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에티스 포 유 신청 및 관련 문의사항은 zoetisforyou@zoetis.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