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헬스케어 기업 브리지테일, 중기부 TIPS 창업지원 선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반려동물 헬스케어 기업 브리지테일(대표 강창우, 윤선진)이 중소벤처기업부 기술 창업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 최종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TIPS(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는 우수한 기술을 보유해 성장 가능성이 높은 창업기업을 선발해 글로벌 진출까지 지원하는 정부 지원 육성 프로그램이다.

브리지테일은 TIPS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연구개발자금 5억원과 최대 2억원의 창업 사업화, 해외 마케팅 자금을 지원받을 전망이다.

브리지테일은 앞서 반려동물 스킨케어 브랜드 페토세라(PetO’Cera)를 선보인 바 있다. 내원 치료와 목욕으로 이분화된 시장에 차별화된 시각을 적용한 것이다.

브리지테일 윤선진 대표는 “반려동물 산업이 성장 산업으로 주목받으며 수많은 상품이 출시되고 있지만, 결국엔 탄탄한 제품력을 갖춘 기업들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확신한다”며 “앞으로도 R&D에 적극 투자하여 글로벌 반려동물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강창우 대표는 “미국∙한국 수의사와 글로벌 기업 등에서 경험을 쌓은 인재들을 영입하여 R&D 및 사업화의 기반을 닦고 있다”며 “최고 인재들의 열정에 앞선 기술력을 접목해 경쟁력 있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용품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반려동물 헬스케어 기업 브리지테일, 중기부 TIPS 창업지원 선정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