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D, 양돈산업·질병 조명하는 `하이퀄리티 포크 컨퍼런스` 온라인 개최

아프리카돼지열병, 농장 데이터 관리 등 7개 강연·라이브 스트리밍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MSD동물약품이 전세계 양돈인을 대상으로 개최해온 하이퀄리티포크 컨퍼런스(High Quality Pork conference, HQP20)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전환된 HQP20은 돼지의 질병뿐만 아니라 양돈산업 전반을 다루는 학술행사다.

올해는 ‘양돈산업의 진화, 3가지 트렌드’를 주제로 7월 30일부터 양돈산업의 트렌드와 질병 문제에 대한 5건의 녹화강의와 2차례의 라이브 이벤트가 영어로 진행된다.

7월 30일 아프리카돼지열병 전망에 대한 호세 마뉴엘 스페인 마드리드대학 교수의 강연을 시작으로 ▲인류학적 관점에서 본 육식의 과거·현재·미래(8/3) ▲전염병보다 빠른 지식의 전파(8/10) ▲데이터의 역할에 대한 경제 및 산업적 관점(8/17) ▲농장 관리(8/20) ▲데이터가 돼지를 말하게 만들 때(8/24) 등의 발표가 온라인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HQP20 홈페이지(등록링크 클릭)를 통해 등록하면 올해 진행되는 모든 HQP20 세미나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강의 내용은 HQP20 홈페이지에 등록완료 후 언제든지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문의 : 한국엠에스디동물약품 양돈사업부 (02-332-2301, jiyong.kim@merck.com)

MSD, 양돈산업·질병 조명하는 `하이퀄리티 포크 컨퍼런스` 온라인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