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전문 박람회 2023 가낳지모 캣페어 세텍, 6월 2일 개막

200여개사 참여..집사능력시험, 영양·응급 보호자 세미나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고양이 전문 박람회 ‘2023 가낳지모 캣페어 세텍’이 오는 6월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열린다.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메쎄이상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2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가한다.

고양이 모래 할인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고양이 관련 용품을 확인할 수 있다. 내추럴발란스를 포함한 6개 브랜드의 사료샘플 10종을 매일 1천명에게 무료 증정한다.

건강관리에 주의해야 하는 여름철을 앞두고 고양이 건강을 위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마즈, 24시 센트럴메디컬동물센터, 로얄캐닌과 함께 진행하는 보호자 세미나는 영양·구강관리, 행동학, 응급처치를 다룬다.

매회 고양이 보호자들의 호응을 받고 있는 ‘집사능력시험’도 7회째를 맞이한다.

고양이의 건강, 성향에 대한 문제를 풀어보는 집사능력시험은 응시자 전원에게 간식팩과 인증서를 제공한다. 1~30등에는 캣타워, 캣휠, 자동급식기 등 고양이 반려생활에 필요한 제품들을 수여한다.

6월 2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가낳지모 캣페어 세텍의 관람시간은 오전 10부터 오후 6시까지다. 고양이를 비롯한 반려동물 입장은 허용되지 않는다.

관람을 위해서는 사전예약 또는 현장매표가 필요하다. 자세한 사항은 가낳지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양이 전문 박람회 2023 가낳지모 캣페어 세텍, 6월 2일 개막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