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애니케어, 강아지·고양이 구강 관리 기능 식품 오랄앤(oralAND) 출시

구내염 및 치주질환 완화, 구취·플라그·치석 감소에 도움

등록 : 2021.11.11 10:06:15   수정 : 2021.11.11 10:07:31 데일리벳 관리자

반려동물의 반려기업 큐어애니케어가 반려동물용 구강 영양제 ‘오랄앤(oralAND)’을 출시했다.

반려동물의 구강 내에 쌓이는 치석을 방치하면 입 냄새는 물론 치주질환과 구내염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꾸준한 구강 관리는 매우 중요하다.

이번에 출시된 오랄앤은 반려동물의 구내염 및 치주질환 완화, 구취, 플라그, 치석 감소 등의 구강 관리는 물론, 면역력 증진과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반려동물 전용 구강 관리 기능 식품이다. 천연 원료와 기능성 원료로 안전하게 제조됐다.

오랄앤의 핵심 성분 중 하나인 난황은 구강 내 염증을 일으키는 세균인 포르피로모나스 진지발리스(Porphyromonas gingivalis)에 대항하는 항체를 포함하고 있어 치주질환의 백신 역할을 한다. 이 밖에도 락토페린, 천년초, 연자육, 다시마 등 구강 염증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 들어있어 구강 내 염증 완화 및 치석제거에 도움을 준다.

큐어애니케어 관계자는 “시중에 다양한 반려동물 구강 관리 영양제가 있지만, 오랄앤은 최적의 배합으로 최상의 기호성을 지닐 뿐만 아니라 입속 세균 억제를 위해 기능성 원료와 천연 원료를 함유했고, 엄격하고 까다로운 과정을 통해 제품을 생산했다”라고 강조했다.

오랄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큐어애니케어 공식 스마트 스토어(클릭)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큐어애니케어는 지난해 반려동물 관절영양식 조인트앤(jointAND)을 출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