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덴티스츄` 포함 Dechra 스페시픽 100% 증정 패키지 이벤트 2종

비엘엔에이치, 반려견 구강 관리 및 피부·식이 알레르기 관리 이벤트 마련

등록 : 2021.07.06 07:33:38   수정 : 2021.07.04 15:30:27 데일리벳 관리자

영국 제약사 데크라(Dechra)의 사료 브랜드 스페시픽(SPECIFIC)의 국내 독점 공급업체 비엘엔에이치(BL&H)가 ‘반려견 구강 관리’와 ‘피부·식이 알레르기 관리’를 위한 하계 이벤트 패키지를 마련했다.

1) 스페시픽 반려견 일반사료 & 반려견 구강 관리 제품

비엘엔에이치는 우선, ‘반려견 영양 보충을 위한 건강한 사료 섭취 & 건강한 사료 섭취를 위한 반려견 구강 관리’를 슬로건으로 스페시픽 일반사료와 반려견 구강 관리 제품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유명 덴탈케어 간식 브랜드 덴티스 츄(DenTees)가 포함된 패키지다.

미국 특허 성분인 HMP와 Acetic acid를 핵심 포인트로 한 ‘덴티스 츄’는 치주질환 예방 기능성 간식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덴티스 츄와 동일한 특허 성분으로 가정에서 쉽게 잇몸에 발라줄 수 있는 치약 ‘덴탈겔(Dental gel)’과 천연생약 Rheum plamatum(RF2)을 주성분으로 치아 플라그의 침착과 잇몸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치약 ‘덴타젠(Dentagen)’도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다.

이벤트 패키지 대상 사료는 어린 소형견부터 노령견까지 모든 생애주기 맞춤형 일반사료 3종(CPD-S, CXD-S, CGD-S)과 최근 런칭한 작은 알갱이 스몰키블 일반사료 2종(CPD–S-XS, CXD–S-XS)이다.

해당 사료를 구매하면 덴티스츄 간식, 덴탈겔 치약, 덴타젠 치약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2) 스페시픽 피부질환 관리 복합 기프트 박스

비엘엔에이치의 두 번째 패키지 이벤트 대상은 스페시픽의 피부·아토피 질환 및 알레르기 관리를 위한 처방사료 라인업이다.

비엘엔에이치는 지난 4월, 국내 소형견을 위한 작은 알갱이 스페시픽 스몰키블 처방사료 런칭 행사를 진행했는데, 특히 피부·식이 알레르기 관리를 위한 소형견 맞춤형 처방사료 COD-HY-XS가 많은 인기를 끌었다(관련 기사 보기).

이벤트 대상 사료는 COD-HY, COD-HY-XS, CDD-HY 총 3종으로, 3종의 사료 모두 Fish oil 유래 고품질 오메가-3 지방산(EPA&DHA)이 높은 비율로 함유되어 아토피, 피부질환 케어에 효과적이다.

COD-HY는 아토피와 식이, 벼룩 알레르기 등 복합적인 알러지 케어가 가능한 사료로, 작은 알갱이 사료(XS) 라인업도 함께 출시되어 사료 알갱이 선호도에 따라 급여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다. CDD-HY는 저자극성 원료(가수분해, 글루텐프리)를 사용하여 식이 알러지에 도움을 준다.

해당 사료(3종)를 구매하면 저자극성 원료를 사용한 피부 관리 기능성 간식 ‘CT-HY’가 무료로 증정된다.

CT-HY는 가수분해 및 글루텐프리 원료를 사용해 식이 알러지가 있더라도 급여할 수 있는 기능성 간식이다.

비엘엔에이치 측은 “식이 알레르기를 가진 반려견의 경우, 사료는 물론 간식 성분에 대한 꼼꼼한 확인이 필요한데 CT-HY는 CDD-HY와 같이 저자극성 원료를 사용해 알레르기를 가진 반려견에게도 안심하고 급여 가능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비엘엔에이치(BL&H)는 “이번 하계 패키지 이벤트가 평소 반려견 구강관리 및 여름철 피부·알레르기 질환 예방· 관리에 관심 있는 보호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제품문의 : 02-851-7651 / www.bln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