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수의사 진로 고민 함께 나눠요’ 건국대 수의대 제4회 동문 멘토링 성료


2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이 14일(금) ‘제4회 동문 멘토링’을 개최하고 다양한 진로 분야에서 활동 중인 동문 멘토들과 재학생들이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동문회가 주최하고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제26대 학생회 ‘이륙’이 협조한 이번 멘토링에는 남형영, 김보숙, 정설령, 조우재, 이민수, 안효영 총 6명의 동문 멘토가 참여했다. 멘토들은 공무원·임상수의학·기업·대학원·동물원·변리사 등 수의사의 다양한 진로 분야를 소개하며 재학생들의 진로 고민을 함께 나눴다.

조우재 멘토는 “모교 후배들이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직접 듣고 공감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제가 공유한 경험이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건국대 수의대 홍예린 학생(본2)은 “동문 멘토링은 단순히 조언을 듣는 자리가 아니라, 같은 길을 걸어본 선배의 경험을 피부로 느끼는 시간이었다“며 “멘토분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고민을 정리해주었고, 막연했던 진로가 조금씩 윤곽을 잡아갔다. 이번 행사를 통해 ‘나도 해볼 수 있겠다’는 도전의 용기가 생겼다.”고 말했다.

건국대 수의과대학은 앞으로도 재학생들이 폭넓은 진로를 탐색하고 실질적인 조언을 들을 수 있도록 동문 멘토링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심현정 기자 shj5387@naver.com

‘다양한 수의사 진로 고민 함께 나눠요’ 건국대 수의대 제4회 동문 멘토링 성료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