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2회 IVSA 터키 심포지엄 참가자 모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IVSA터키심포지움

내년 1월2일부터 10일까지 터키에서 제62회 IVSA 심포지엄 개최

10월 6일까지 참가자 지원 받아

IVSA(세계수의학도협의회) 한국 챕터(korea chapter)에서 제 62회 IVSA 터키 심포지엄 참가자를 모집한다.

2014년 1월 2일부터 10일까지 터키의 앙카라에서 열리는 이번 심포지엄의 자세한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하지만 기존 심포지엄들과 동일한 형식으로 강의, 견학, 워크샵 등의 수의학 활동, 전세계 수의학도가 참여하는 회의인 GA(General Assembly), 문화교류행사, 나라별 소개, 파티 및 도시 관광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275유로(한화 약 40만원)이며, 행사 기간 동안 숙박, 식사, 이동차량, 실습, 수업 및 견학 비용 일체가 포함된다. 단, 항공권, 여행자 보험 그리고 여권발급비용은 개인부담이다.

한국 챕터에서 진행하는 1차 선발 지원기간은 9월 26일부터 10월 6일(일) 24시까지다.

1차 선발 결과는 10월 8일(화)에 발표될 예정이며, 1차 선발 합격자에 한해 터키 앙카라 챕터(turkey Ankara chapter)의 최종 선발에 지원할 수 있다. 1차 선발을 거치지 않고 바로 2차에 지원할 시 자동 탈락되므로 주의해야 한다. 또한 2013년부터 회원제로 전환된 IVSA 한국 챕터의 회칙에 의거하여 IVSA 한국 챕터의 회원만이 지원 가능하다.

신청은 IVSA 한국 챕터 블로그(바로가기)에 있는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PDF 파일로 저장하여  ivsakorea.application@gmail.com으로 전송하면 된다.

IVSA 한국 챕터 회장을 맡고 있는 엄소민 학생(전남대 본과3학년)은 “지원서 작성의 성실성을 고려하고 최대한 다양한 학교에서 선발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선발 기준을 밝혔다. 또 “선발될 시 취소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신중히 생각하여 지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학생기자 한세진(hsejin1130@dailyvet.co.kr)

 

제62회 IVSA 터키 심포지엄 참가자 모집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