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수의사회 회관 건립 본격화…박정현 회장 1천만원 기탁

등록 : 2022.11.22 03:54:14   수정 : 2022.11.22 03:55:40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인천광역시수의사회 회장 박정현(연수동물메디컬센터 원장)이 인천시수의사회 회관 건립기금으로 1천만원을 기탁했다.

박정현 회장은 20일(일) 열린 인천시수의사회 세미나실 개소식에서 임영석 회관건립추진위원장에 기금을 전달했다.

인천시수의사회는 이날 남동구 구월동에 세미나실을 마련했다. 인천시수의사회 40년사에 있어 세미나실을 마련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세미나실은 회원들을 위한 세미나, 회의, 회원 동호회 활동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인천시수의사회는 세미나실 마련에 그치지 않고, 회관 건립을 추진 중이다. 회관 관립은 인천시수의사회 숙원사업 중 하나다.

이날 회관 건립기금을 전달한 박정현 회장은 “인천광역시수의사회 40주년을 맞아 세미나실 개소식을 갖게 돼 감개무량하다”며 “세미나실 구축 및 회관 건립에 작은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임영석 인천시수의사회 회관건립추진위원장은 “기금 기탁에 감사함을 전하고 싶다”며 “우리 회 숙원사업인 회관 건립에 전 회원이 합심해서 노력 중이다. 전달해주신 기금은 회관 건립에 소중하게 활용하겠다”고 답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