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수의사회 동물의료봉사단,사조펫푸드와 함께 한나네보호소 의료봉사

경북대 수의대 교수·학생들과 합동으로 중성화수술 봉사 진행


1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대구광역시수의사회(회장 박준서)의 생명존중 동물의료봉사단이 25일(일) 중성화수술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은 경북대 수의대와 합동으로 진행됐으며, 권영삼 교수, 박상준 교수, 대학원생 등 경북대 수의대 관계자들과 박준서 회장을 비롯한 대구시수의사회 회원 등 총 35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오전 8시부터 대구 팔공산에 있는 한나네보호소에서 총 50마리의 유기견(수컷 26마리, 암컷 24마리)에 대한 중성화수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한나네보호소는 지난 2003년 설립된 사설 유기동물보호소로 200여 마리의 유기동물을 보호 중이다.

한나네보호소 관계자들과 20여명의 일반 봉사자들은 이날 보호소를 찾아 중성화수술 봉사활동을 해준 대구시수의사회 생명존중 동물의료봉사단과 봉사활동을 도운 ‘사조펫푸드’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사조펫푸드는 최근 대구시수의사회 회원인 오원석 박사(서울대 수의대 겸임교수, 수의임상영양학)와 공동연구로 ‘Venti’ 브랜드를 성공리에 론칭하여 국내 펫푸드 시장을 새롭게 리드하고 있다.

한편, 대구시수의사회 제12대 집행부는 수의사들의 사회봉사를 통한 동물보호복지 향상을 위해 지난해 ‘생명존중 동물의료봉사단’을 창단 한 뒤, 지금까지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준서 대구시수의사회장은 “봉사 활동을 물심양면으로 후원해주신 사조펫푸드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히 반려동물 분야에서 봉사하는 문화를 새롭게 만들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구시수의사회 동물의료봉사단,사조펫푸드와 함께 한나네보호소 의료봉사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