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동물병원 개원 방법은? 우리엔 개원세미나 4월 개최

4월 14일 일요일, 화성 바텍네트웍스에서 진행


3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 전용 이미징 장비 및 전자차트를 공급하는 우리엔(대표 고석빈)이 제1회 동물병원 개원세미나를 개최한다.

‘성공적인 개원을 위한 준비와 전략’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4월 14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바텍네트웍스 3층 이우홀(경기도 화성시 삼성1로2길 13)에서 열린다.

제1회 우리엔 개원세미나에서는 ▲신규개원 동물병원을 위한 데이터 경영 : 개원 월령별 경영지표 비교분석(지역/병원규모)(우리엔 심훈섭 본부장) ▲개원 후 놓치면 안 되는 2가지(항체검사, 직원업무 분장)(굿모닝펫동물병원 장봉환 원장·유희진 경영부원장) ▲클라우드 EMR로 스마트클리닉 만들기 “CRM부터 경영분석까지 돈 버는 차트 활용법”(우리엔 백현우 본부장) 3개의 강의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점심 식사와 함께 우리엔의 안심개원패키지에 대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참가 대상은 올해 개원 예정인 수의사다.

우리엔은 “동물병원 개원을 준비하고 계신 선생님들이 더욱 정확한 데이터와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우리엔만의 통계 데이터로 성공한 병원의 월령별 매출 추이와 함께, 동물병원 운영의 노하우를 알려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참가 신청은 우리엔 카카오톡 채널에서 할 수 있다.

한편, 우리엔은 클라우드 전자차트(우리엔 365, 이프렌즈 클라우드)를 비롯해 동물병원 진료 예약률과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우리엔CRM’, 전자차트 연동 스마트 접수·수납 무인 키오스크 Wemanager 등 동물병원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성공적인 동물병원 개원 방법은? 우리엔 개원세미나 4월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