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슬개골 탈구 웨비나, 2월 16~18일 무료 재방영

지난해 11월 진행된 유한양행 주최 웨비나, 높은 관심 속에 3일간 재송출 확정


1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지난해 11월 송출되어 큰 관심을 받았던 슬개골탈구 관련 웨비나가 다시 한번 방영된다.

유한양행이 반려동물 관절주사제 애니콘주(AniConju®) 런칭을 기념해 슬개골 탈구를 주제로 진행했던 웨비나다.

당시 웨비나에서는 김종인 외과 원장(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이 강사로 나서 슬개골 탈구의 이해와 수술, 그리고 애니콘주의 임상적 적용에 대해 강의했다. 김 원장은 슬개골 탈구의 병인론부터 진단, 수술적 교정의 노하우를 전했으며, 애니콘주의 적응증과 장점, 활용 상의 유의점도 함께 소개한 바 있다.

이 웨비나는 그동안 꾸준히 재송출 요청을 받아왔으며, 유한양행은 웨비나를 듣지 못한 수의사, 수의대생과 다시 한번 시청하기를 원하는 수의사를 위해 재송출을 결정했다.

애니콘주 출시 기념 앙코르 무료 웨비나(재송출)는 2월 16일(금) 10시부터 18일(일) 23시 59분까지 인벳츠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벳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한양행의 애니콘주는 연어 정소에서 추출한 DNA를 재생활성물질로 최적화시킨 PN(Sodium Polynucleotide) 성분 주사제다.

PN은 이미 식약처로부터 인체용의료기기로 허가를 받아 사람의 관절주사제로 널리 활용되고 있다.

관절의 마찰을 줄여주기 때문에 퇴행성 골관절염 반려동물에 대한 보존적 치료뿐만 아니라 슬개골 탈구, 전십자인대파열 등 관절 수술을 받은 환자에 대한 수술 후 보조요법으로도 애니콘주를 활용할 수 있다.

화제의 슬개골 탈구 웨비나, 2월 16~18일 무료 재방영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