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덱스 7차 웨비나, ‘케이스로 풀어보는 개의 혈액학’ 11월 21일 개최

유도현 경상국립대 교수 초청...웨비나 전체 참석자에게 특별 혜택 제공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수의 진단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 IDEXX(아이덱스)가 7차 웨비나를 개최한다.

IDEXX(아이덱스)는 혈액 분석기 분야의 굳건한 선두 주자로써 임상 수의사의 진료 향상에 도움이 되는 강의를 계속 개최하고 있다. 올해 고양이 혈액학 웨비나 2번과 건강검진 웨비나를 진행한 IDEXX는 이번 웨비나에서 경상국립대학교 유도현 교수를 초청해 ‘케이스로 풀어보는 개의 혈액학’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의 부제는 ‘진료도 살리고 환자도 살리는 혈액 분석기 활용도’다.

유도현 교수는 지난해 3월 아이덱스 2차 혈액학 웨비나에서 ‘임상에서 바로 적용하는 백혈구 패턴 활용 팁’을 주제로 염증 평가 시 백혈구 감별 계수와 추가 진단 검사를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유 교수는 이번 웨비나에서 혈액 분석기를 활용해 개 환자 진료를 어떻게 최대화할 수 있는지에 대해 케이스를 바탕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빈혈의 발현 또는 발현 전 진단 접근 ▶염증 평가 시 WBC와 함께 살펴보는 RBC 항목 ▶TNCC부터 시작하는 흉·복수 진단을 주로 다룬다.

본 강연 이후 ‘CBC의 가치를 끌어올리는 dot plot 해석 4단계’를 주제로 10분 정도 IDEXX 혈액분석기 dot plot 해석 팁을 소개하는 시간도 이어진다.

웨비나는 11월 21일(화) 저녁 9시부터 10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수의사·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참가신청은 20일(월)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 사전 신청을 할 때 궁금했거나 알고 싶었던 사항을 적으면 강연자에게 전달된다.

아이덱스 측은 사전 신청 후 당일 웨비나에 참석하고 사후 설문조사까지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웨비나를 놓치지 말아야 할 또 하나의 이유가 있다. 이번 웨비나를 포함해 올해 열린 4차례 아이덱스 웨비나에 모두 참석하거나 사후 설문에 모두 참여한 고객에게는 특별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이덱스는 “케이스에 근거하여 혈액학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면서 임상에 활용하기 좋은 알찬 정보를 담았다”며 이번 웨비나를 추천했다.

IDEXX(아이덱스) 7차 웨비나 사전신청하기

아이덱스 7차 웨비나, ‘케이스로 풀어보는 개의 혈액학’ 11월 21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