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의종양의학연구회 웨비나 9월 25~10월 1일 개최

김현태·전성훈·Amandine Lejeune 수의사 강의...11월에는 컨퍼런스 예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수의종양의학연구회(회장 서경원, KVOS)가 2023년 웨비나를 개최한다. 웨비나는 9월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인벳츠를 통해 진행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미국 코넬대학교 임상영양학 전공의 과정(Clinical nutrition residency)을 마친 김현태 수의사, 전성훈 해마루이차진료동물병원 인터벤션센터장, 미국수의내과전문의(DACVIM, oncology)인 Amandine Lejeune UC데이비스 수의과대학 교수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각각 ▲Cancer, Cachexia and Nutrition ▲간동맥화학색전술(TACE) ▲Feline Lymphoma, Canine High Grade Lymphoma를 주제로 강의한다. 총 강의시간은 4시간이다.

수의종양의학연구회의 이번 웨비나(온라인 학술대회)는 연구회 회원을 대상으로만 진행된다.

먼저 웨비나를 신청하고, 같은 정보로 한국수의종양의학연구회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연구회에서 정회원 승인 내역을 확인해준다. 기존 회원은 이번 웨비나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연구회 측은 올해 하반기 정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번 웨비나 및 11월 19일 서울대에서 개최 예정인 오프라인 컨퍼런스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수의종양의학연구회는 “각 분야 전문가들이 암 질환 정복을 위해 다 같이 고민하고 공부하며, 한국의 많은 암 질환을 가진 반려동물의 수명연장 및 삶의질을 최고 우선으로 하는 방법을 함께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같은 마음을 가진 국내 임상수의사 선생님들과 함께 성장하고 함께 고민하는 연구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연구회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2023년 한국수의종양의학연구회 웨비나 페이지(인벳츠)

한국수의종양의학연구회(KVOS) 홈페이지

한국수의종양의학연구회 웨비나 9월 25~10월 1일 개최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