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9월 3가지 실습 과정 ‘복부초음파·TPLO·치과’ 모집

각각 윤학영 교수, 강병재 교수, 노현우 원장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다가오는 9월 특별한 3가지 실습 과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준비된 실습은 ▲복부초음파 실습(9월 3일 일요일, 전북대 수의대 윤학영 교수 진행) ▲TPLO 실습(9월 10일 일요일, 서울대 수의대 강병재 교수 진행) ▲치과 실습(9월 17일 일요일 이룸동물병원 노현우 원장 진행) 3가지다.

이번 베터플릭스 실습은 모두 인천 송도에 있는 VGTC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실습 별 모집 인원은 복부초음파와 치과 실습이 각각 12명, TPLO 실습이 8명이다.

소수정예 실습인 만큼, 대표 강사와 Instructor의 피드백을 즉각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실제와 유사한 환경에서 실습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복부초음파 실습은 간/비장/신장/부신/난소/자궁/방광/전립선/요도/췌장/위장관/림프절 Wet-lab을 진행한다. TPLO 실습은 이론교육과 모형을 통한 Dry-lab, 충분한 Wet-lab 시간을 통해 상세한 교육이 이뤄진다. 치과 실습은 대표 원장급 Instructor들과 함께 치과방사선, 발치, 스케일링 실습을 하게 된다.

세 가지 실습 모두 사전에 이론 강의가 이뤄진다.

한편, 베터플릭스는 작년과 올해 9월까지의 실습 참여자를 대상으로 VOD 패키지 강의에 사용할 수 있는 30%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베터플릭스는 “VOD 패키지는 기본으로 10% 할인이 제공되지만, 실습에 참여한 수강생에게 더 많은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런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쓰리디메디비젼 베터플릭스 실습 자세히 보기(클릭)

베터플릭스, 9월 3가지 실습 과정 ‘복부초음파·TPLO·치과’ 모집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