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건강검진이다’ 아이덱스 6차 웨비나 9월 5일 개최

데이터가 말해주는 건강검진 진료의 힘 주제로 미국수의내과전문의 강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수의 진단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 IDEXX(아이덱스)가 6차 웨비나를 개최한다. 웨비나 주제는 ‘건강검진’이다.

IDEXX는 지난 5번의 웨비나를 모두 혈액학을 주제로 진행하며 “웨비나를 통해 임상 수의사가 혈액학의 기본기를 다지고 업데이트된 정보를 얻어 진료 활용도를 넓히도록 기여했다”는 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6차 웨비나의 주제는 ‘데이터가 말해주는 건강검진 진료의 힘(건강검진 표준을 위한 글로벌 수의 진료 벤치마킹)’이다.

아이덱스는 “현재 많은 수의사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건강검진에 대한 화두를 던지고, 글로벌 기업인 IDEXX가 오랜 기간 연구·증명해 온 과학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예방 의학으로서의 건강검진의 의미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IDEXX(아이덱스) 6차 웨비나는 9월 5일(화) 저녁 9시부터 10시 30분까지 진행되며, 미국수의내과전문의(DACVIM)인 Elizabeth Schooley 수의사(IDEXX Medical Affair Specialist)가 강연자로 나서 동물병원에서의 건강검진 현황 및 검진 결과에서 드러나는 흔한 이상과 종합 건강검진 구성의 중요성을 소개한다.

이어 배보경 박사(수의사, IDEXX 한국의 Medical Affair)가 글로벌 건강검진 표준에 발맞춰 구성한 한국 IDEXX 레퍼런스 랩의 건강검진을 소개하고 환자 맞춤형 진단 항목의 활용 팁을 전달한다.

아이덱스 관계자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한국과 다른 나라(미국 등)의 반려동물 건강검진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살펴보고, 글로벌에서 권장하는 표준 건강검진을 벤치마킹함으로써 보완되어야 할 점 등을 고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데이터로 드러나는 건강검진의 가치를 보호자 순응도 향상으로 연계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수의사라면 누구나 이번 웨비나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9월 4일(월) 오후 6시까지다.

건강검진과 관련하여 궁금했던 점을 사전 신청서에 남길 수 있는데, 해당 질문은 강연자에게 전달된다. 웨비나에 참석한 다음,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 중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IDEXX 고객센터(080-7979-133) 또는 IDEXX 카카오톡 채널(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IDEXX(아이덱스) 6차 웨비나 사전신청하기

‘이번엔 건강검진이다’ 아이덱스 6차 웨비나 9월 5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