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호주 응급동물병원 리얼 케이스 패키지 출시

MANZCVS(ECC) Dr. Gerardo Poli 응급수술 패키지 런칭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Dr. Gerardo Poli와 함께 응급수술 패키지를 런칭했다.

이번 패키지는 호주 응급동물병원 책임자 Dr. Gerardo Poli가 겪은 Real 응급 상황 케이스 10개로 구성됐다. 실제 응급 상황에서 당황하지 않고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알고 싶은 수의사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베터플릭스는 “실제 응급환자가 왔을 때 상담부터 진단, 수술, 술후 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생생하게 촬영했으며, 꼭 필요한 이론 설명과 함께 강의를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실제 동물병원 현장에서 만나게 될 진짜 수술 케이스를 생생한 현장감으로 체득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의자인 Dr. Gerardo Poli는 호주 응급동물병원의 책임자다.

10개의 응급수술은 ▼GDV ▼비장 절제 ▼장중첩 ▼소장 이물질 ▼선형 이물질 ▼절개 및 문합 ▼장염전 ▼방광 절제 ▼뒷다리 절단 ▼제왕 절개다.

베터플릭스는 해외 응급실 수술 케이스를 국내 수의사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이번 응급수술 패키지는 ‘Real 응급실 수술 케이스 패키지 2탄’이다. 베터플릭스는 작년에 미국 Dr. Young Joo Kim의 응급수술 패키지 1탄을 공개해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국내 수의사들이 보다 다양한 수술 케이스를 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 많은 해외 수의사들의 수술 및 강의 영상을 꾸준히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베터플릭스는 Dr. Gerardo Poli 응급수술 VOD 패키지 출시와 함께 얼리버드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Dr. Young Joo Kim의 개별 VOD도 20% 할인하고 있다.

쓰리디메디비젼 베터플릭스 Dr. Gerardo Poli 응급수술 패키지 자세히 보기(클릭)

베터플릭스, 호주 응급동물병원 리얼 케이스 패키지 출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