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화 과정에 고양이까지…오르바이오 2월 초음파 실습과정 모집

심장·복부 초음파 기초반, 심화반 실습 참여 수의사 선착순 모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오르바이오(주) 수의영상 아카데미’가 2023년 2월 심장초음파·복부초음파 실기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최민철 명예교수(수의영상의학)가 진행하는 반려동물 초음파 영상실기교육이다. 이론 교육과 실습 교육이 포함된 과정이다.

매주 목요일 진행되는 심장&복부 초음파 심화반(Advanced Course)의 경우, 고양이 교육도 받을 수 있다.

심화반에서는 개의 담도계 검사, 고양이 담도계·췌장·부신검사, 고양이 CKD에서 RI의 활용, 심장에서의 수축/이완 기능 검사(TDI, EF, Tei Index 등), 심장에서의 Strain Echocardiography, 초음파 유도하 생검 기술 등을 배운다.

기초반(베이직과정)의 경우, 복부초음파 과정은 매주 월요일, 심장초음파 과정은 매주 화요일에 진행된다.

복부초음파 베이직과정은 장기 기본 스캔법, 고난이도 장기 스캔 훈련, 복부 full scan 정리, 최신 초음파 기업을 다룬다.

심장초음파 베이직과정은 심장 초음파의 4대 기본 원리, M-mode/4개의 흉골가연 창문들(Windows), 4 Windows 스캔 실기, Doppler Scanning과 의미, 심장초음파로 진단되는 질환 등을 배울 수 있다.

참가대상은 수의사이며, 선착순 마감된다. 과정을 수료하면 ‘이수증’이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벳 행사·세미나·학회 게시판(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르바이오(주) 수의영상 아카데미로 문의할 수 있다(010-3219-3572, mhjung237@aurebio.co.kr).

심화 과정에 고양이까지…오르바이오 2월 초음파 실습과정 모집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