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 이우장 원장 임상동물행동의학 온·오프라인 특강 진행

임상동물행동의학 VOD 8종+오프라인 세미나 패키지 33% 할인 이벤트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컬 에듀 테크 전문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서비스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가 이우장 원장(하이 반려동물 행동 클리닉)과 함께 임상동물행동의학 상급 과정을 진행한다.

경북대학교 수의과대학 졸업한 이우장 원장은 UC 데이비스 Veterinary Medical Teaching Hospital Behavior Externship, NAVC Advanced Behavioral Medicine CE 과정 이수, Living and Learning with Animals (LLA) 코스를 이수하는 등 동물행동의학을 전문적으로 공부했다. 현재 AVSAB(미국동물행동수의사회) 회원이기도 하다.

지난해 이우장 원장과 임상동물행동의학 기초 과정을 진행했던 베터플릭스는 이번 상급 과정을 온라인 VOD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Q&A 세미나까지 구성했다.

온라인 VOD는 ▲불안장애 ▲케이스로 보는 불안장애 ▲분리불안 ▲케이스로 보는 분리불안 ▲공격성 ▲케이스로 보는 공격성 ▲로컬에서 쉽게 다룰 수 있는 행동치료 문제들 – 천둥·번개 공포증 ▲로컬에서 쉽게 다룰 수 있는 행동치료 문제들 – 배변 교육/마킹/CDS 총 8강으로 마련됐다.

구체적인 행동학 이론은 물론 다양한 케이스를 확인할 수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오프라인 Q&A 세미나의 경우, 직접 이우장 원장을 만나 궁금했던 모든 것들을 물어볼 수 있는 시간이다. 12월 중에 진행 예정이다.

한편, 베터플릭스는 ‘동물행동의학-상급 과정’ 오픈 기념으로 33%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수강할 수 있고, 교재는 PDF로 제공된다.

쓰리디메디비젼 베터플릭스 임상동물행동의학-상급 과정 자세히 보기(클릭)

베터플릭스, 이우장 원장 임상동물행동의학 온·오프라인 특강 진행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